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잘하는곳]보톡스로 내 아름다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대구보톡스잘하는곳

보톡스로 내 아름다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보톡스는 여러가지 시술에 쓰입니다.

주름을 완화시킬수 있는 효과와 사각턱을 갸름하게 만들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효과 등의 다양하게 쓰입니다.

 

특히 주로 쓰이는 곳이 바로 주름을 약하게 만드는 효과!

눈가주름, 이마주름, 눈 밑 주름 등 얼굴의 주름을 완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보톡스의 지속기간은 4~6개월정도지만 개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 시술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게 되었다고 해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몇개월 후에는 효과가 사라지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보톡스시술을 하기에 앞서 주의할 점!

보톡스를 시술하시는 의사의 경험입니다. 의사가 경험이 부족하게 되면 보톡스를 넣는 정량을 정확히 맞추기가 힘이 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톡스 시술에 실패할 경우 시술한 티가 팍팍 나게 되어 사람들의 입에

오르 내릴 수 있기 때문에 꼭 시술 전에 의사의 경험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구보톡스잘하는곳 블루미의원 원장님께서는 수많은 보톡스 시술의 경험이 많으셔서 안심하셔도 됩니다~^^

블루미의원은 정량정품을 고수한 보톡스 시술을 하며 안정성이 입증된 각각 특성이 다른 다양한 보톡스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환자분이 고민이 되는 부분을 상담을 통해 캐치한 다음 그에 맞는 보톡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대구보톡스잘하는곳 블루미클리닉 보톡스 시술전후 주의사항

 

1. 보톡스는 효과가 3~6개월 가량 지속되므로 반복적인 시술이 필요합니다.

2. 사각턱 축소 시술 후 씹는 근육의 힘이 약해져 음식 씹는데 약간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나 3~4주 지나면 회복됩니다.

3. 시술 받기 전 2주 이내에는 진통해열제를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보톡스를 이용한 쁘띠시술로 한층더 업그레이드가 되는 미모를 뽑내보세요~^^

자신의 얼굴에서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