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제모]민망한 털 그대로 두실껀가요? 쉽게 관리하세요!

 

 

 

대구제모

민망한 털 그대로 두실껀가요? 쉽게 관리하세요!

 

 

 

 

이제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팔이 짧은 티나 짧은 팬츠나 치마로 속살을 훤히 내놓고 다니고 있습니다.

이렇게 팔다리를 다 내놓고 다니게 되면 무엇을 신경써야할까요?

그렇죠! 바로 털~!! 털관리가 제대로 된 상태에서 다리를 내놓아야 민망한 상황에 놓이지 않습니다. 이쁜 치마와 팬츠를 입었는데 다리에는 시커먼 털들이 바람에 따라 흩날린다고 생각해보세요..-_-;; 이런 상황은 안나타나게 하는 게 좋겠죠?

 

 

 

 

그렇다면 집에서 털을 관리해야한다는 말인데.. 그게 또 쉬운게 아닙니다..ㅠ_ㅠ..

물론 집에서 털관리 할수 있죠! 하지만 털이 자라나는 근본이 되는 털의 뿌리 모근은 제거가 되지 않기때문에 계속해서 털은 자라게 되어 있습니다. 어제 밤에 민거 같은데 다음날 저녁이 되니 다시 스멀스멀 일어나는 털들..;;

계속해서 열심히 털관리를 하는 수밖에 없는데 사람인지라 잊어버리고 그냥 다니게 되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이라는 것이 함정!

 

그래서 요즘 많은 분들이 털관리는 피부과에 오셔서 레이저제모를 많이 하시고 계십니다.

한번 해놓으면 반영구적이라 여름이 되어 짧은 옷을 입어도 털에 대한 것은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되니 얼마나 편하겠습니까?ㅎㅎ

여름만 오면 살도 빼야하고 피부 매끄럽게 만들고 싶어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는데 여기다가 제모관리까지 신경을 써야한다니..

머리가 터질거 같겠죠?

 

 

 

 

대구제모 레이저제모로 털 이제 걱정하지마세요!

블루미의원에서는 아리온 제모로 환자분들의 털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미국 FDA 승인까지 받은 안정성을 인정받은 독일 명품 아리온(ARION) 제모 전용 레이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구제모를 위해서는 4~6주간격으로 5회이상의 시술을 받으면서 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모관리를 해야지 할수 있는 과감한 포즈

 

특히 주변의 피부에 아무런 손상이 없이 깔끔하고 정확한 제모관리를 할수 있으며 스캐너 방식을 이용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 바쁜분들에는 딱! 입니다~^^

제모관리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기회 꽉!!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