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제모] 대구제모 잘하는곳 그리고 대구제모 싼곳

대구제모

대구제모 잘하는곳 그리고 대구제모 싼곳

 

 

 

 

제모는 여름을 준비하는데 꼭 필요한 시술입니다.

옷도 가벼워지고 노출이 늘어나는 만큼 여기에 대비하기 위해 대구제모를 해두는 것은 필수죠.

아니면 숏팬츠를 입었을 때, 나시나 어깨 라인까지 드러나는 원피스 등을 입었을 때 등등

특정 부위 즉 '털이 많이 나는 부위'가 드러났을 때 대참사가....

그렇기 때문에 최근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 중 대구제모 문의를 하시는 분이 많은거겠죠?

 

 

대구제모엔 특징에 따라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자가제모와 블루미와 같은 의료기관에서 시술받아야 하는 레이저 제모입니다.

기간별로 따지자면 자가제모는 일시적, 레이저 제모는 영구적이라고 분류할수도 있겠네요.

 

자가제모는 면도기, 족집게, 왁싱크림, 제모테이프 등을 이용한 방법으로

제모물품이나 해당 크림 등을 사면 집에서 손쉽게 제모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시적인 효과이며, 경우에 따라선 모낭염과 같은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의료기관에서 전문시술을 받아야 합니다.

블루미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장비는 독일에서 개발하고 미국FDA 승인을 받은 아리온 입니다.

4 ~ 5주 간격으로 총 5회의 시술을 받아야 하는 반복시술의 번거로움이 있지만,

빠르고 영구적인 효과를 가진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최근엔 발달한 기술로 별다른 부작용도 적구요.

 

 

블루미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제모 장비 '아리온'

 

아리온으로 제모시술한 전/후

 

대구 레이저제모 할까? 말까? 하면 어디서 하지? 부작용은 없을까? 가격은 얼마지? 비싸진 않나?

지금 막 머리 속에서 이런 고민들을 하고 계시다면 블루미가 '정답'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리온 장비를 이용하기 때문에 빠르고 적은 통증과 낮은 부작용의 위험으로 쉽게 영구제모를 하고,

블루미에서 봄맞이 기념으로 대구 제모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시술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블루미의원은 어디 있을까요?

바로 대구 반월당 중앙파출소 맞은편 약전골목 입구에 있답니다. 들어오셔서 대구제모 시술을 찾아주세요~

 

 

빨간 휴.. 아니라 겨드랑이 이벤트 줄까, 비키니 이벤트 줄까~ 아님 모두 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