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보톡스싼곳]주름과 턱선을 동시에

대구보톡스싼곳

주름턱선을 동시에

 

 

사람의 스타일을 결정하는 것은 여러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외모는 물론 옷을 입는 스타일, 헤어스타일, 악세서리 등등 다양한 요소가 작용해 하나의 외모를 만들죠.

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을 얼굴 생김새 외모입니다.

인터넷에서는 "패션의 완성은 외모."라는 말까지 통용될 정도로 외모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덕분에 얼굴 피부의 탄력은 탱탱한지, 피부결과 피부톤은 고운지, 얼굴형을 갸름한 달걀형인지 등등

외모에 대한 정확하게는 미인에 대한 다양한 기준이 제시됩니다.

그 중에서 여성들이 가장 많이 신경쓰는 것은 '여성스러워 보이는 외모''동안'입니다.

 

 

 

 

여성스러워 보이는 외모는 사람마다 기준이 조금씩 다릅니다. 좋아하는 이상형이 다르듯 말이죠.

하지만 모든 여성이 거부하는 것이 바로 '사각턱' 혹은 '발달된 턱' 입니다.

미국이나 유럽쪽 백인들의 경우 발달된 턱을 가지고 있어도 특유의 골격이 크기 때문에 상당히 어울리는 사람이 있는 반면,

대한민국이나 중국, 일본 등과 같이 동양쪽 사람들은 둥그스름하고 갸름한 외모를 가지기 때문에

이런 발달된 사각턱은 남성스러워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비슷한 턱선이라도 외모가 달라보이죠?

 

따라서 많은 여성들이 사각턱만큼은 피하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이 사각턱 만큼이나 피하고 싶은 존재가 '주름'입니다. 위에서 말한 동안의 적이죠.

 

일부 주름의 경우 기능성 화장품을 이용해 어느정도 예방을 하거나 노화를 늦출 수 있지만,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미세한 잔주름부터 시작해 진한 팔자주름이나 목주름이 생깁니다.

 

이처럼 여성들이 기피하는 대상 1, 2위를 다투고 있는 '사각턱'과 '주름'을 한번에 해결하는 방법은

바로 대구보톡스 시술입니다.

 

보톡스 시술은 근육의 수축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피부와 연결된 표정근이 수축하게 되면 피부가 당겨져 탄력이 증대되고 주름이 사라집니다.

발달된 저작근(턱 근육)이 수축하게 되면 각진 사각턱이 줄어들면서 갸름해질 수 있습니다.

 

 

블루미의원의 대구보톡스 제품

 

 

두가지 효과 모두 블루미의원에서는 정품, 정량을 이용해 예정된 만큼 효과와 기간을 보장해주고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한편,

가격의 거품을 제거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술 받으실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