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제모잘하는곳]남성들도 요즘은 제모합니다.

대구제모잘하는곳

남성들도 요즘은 제모합니다.

 

 

남자들은 여자에 비해 체모(털)에 관대합니다. 본인도 또 타인도 말이죠.

반대로 너무 매끈한 것도 역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일정 이상의 체모는 필요하다고 보는 견해도 있습니다.

 

 

▶ 남자들이라고 턱수염만 깎는것은 아니죠.

 

 

하지만 여름이 다가오면 조금 고민되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여름은 노출의 계절이라고 하는데 이것이 꼭 여자들에게만 국한된 것은 아닙니다.

옷이 얇고 짧아지는 만큼 남자들은 팔이나 가슴, 다리 쪽 체모가 '지나치게' 많다면 역시 신경쓰이죠.

 

체모 양의 따라서 남자임에도 다른 이들에게 부담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요즘 남자들도 제모를 하며 스스로 관리합니다.

수영을 주로 하시는 분들의 경우 바다나 계곡 등은 그나마 괜찮아도 수영장에서는 체모가 많다면

아무래도 남들의 눈총을 받거나 부담감을 주죠. 시야적으로나 수영장 수질로서나 말이죠.

 

 

 

▶ 남자들도 한번쯤은 체모에 대해 고민합니다. 특히 여름엔 말이죠.

 

 

따라서 여름이 오기 전에 제모를 하려면 지금이 적기입니다.

블루미의원에서 시술되는 레이저 제모는 1회 시술로 해당 부위의 20%정도의 체모를 제거합니다.

따라서 총 4 ~ 5회의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름대비 레이저 제모는 미리미리 시작하는게 많이 이득입니다.

 

 

▶ 대구 레이저 제모, 아리온(ARION)

 

 

블루미의원에서 대구제모 시술 장비로 이용하는 아리온은

제모 효과도 우수하고, 스캐너 방식을 통해 빠르게 제모시술 부위를 진단해 시술합니다.

또 기존의 제모장비에서 개량되어 자체 냉각시스템이 우수해 레이저 시술로 인한 열감을 낮춰주었습니다.

 

남녀를 불문하고 동등한 효과를 보장하는 블루미의원의 대구제모 시술을 경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