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한 이야기

대구안지랑곱창골목맛집 거부할 수 없는 맛 '또또'

대구안지랑곱창골목맛집 거부할 수 없는 쫀득함

 


 

이번에 직원들끼리 맛있는 것 좀 먹으러 가자 해서

 

다같이 회식을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평소에는 동성로 근처로 많이 나가다보니까

 

이날은 좀 색다른게 먹고 싶더라구요~

 

 

 

 

마침 안지랑곱창골목 이야기가 나와서

 

대구하면 또 빠질 수 없는 맛집 명소중 하나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다같이 다녀왔답니다

 

곱창골목가면 줄지어있는 가게들에 어디로 가야할지 당황하기 쉬운데

 

저희 직원중 한명이 그새 또 맛집검색을 해놨더라구요ㅎㅎ

 

'또또'라고 요 곱창 골목에서 오래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맛집이래요 

 

 

 

 

이름도 뭔가 정감가는 느낌이에요 또또~

 

메뉴판은 메인 곱창, 막창이 있구요

 

그 외에 삼겹살, 염통구이부터 닭발, 불고기, 전골 등등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여럿이 가면 이것저것 시켜먹기 좋겠더라구요

 

 

 

 

먼저 곱창한바가지에 막창 2인분을 주문했어요

 

막창이랑 곱창이랑 딱 봐도 생긴거랑

 

양념때문에 색깔도 다르네요!

 

이렇게 딱 같이 놓고 비교해보니까 알겠더라구요

 

 

 

 

저희가 신나게 주문하고 나서

 

갑자기 이모가 오시더니 직접 구워주시는거 있죠!ㅎㅎ

 

고기는 누가 굽느냐에 따라서도 맛이 정말 다르더라구요

 

이모의 손맛이 살아있는 막창을 먹을 수 있는 기회네요!!

 

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든 기본 상차림은

 

저기 계란찜은 따로 주문한거라서 빼고 옥수수콘이랑 장이랑 쌈채소 이렇게 나와요!!

 

 

 

 

인원이 꽤 되니까 막창은 불판에 먼저 굽고

 

곱창은 또 사장님께서 주방에 가져가시더니 초벌해서 가져다주셨어요~

 

저희 불판에서 조금만 더 익혀 먹으면 되게 해주셨답니다

 

사장님이랑 이모들께서 너무 친근하게 대해주시니까

 

저도 모르게 편해져서는 다음에 또 올거라고 아는척 해달라고 막 그랬네요ㅋㅋㅋ

 

 

 

 

노릇노릇하게 잘 익어서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넘어가요

 

굽는 내내 냄새가 너무 좋더라니까요ㅠㅠ

 

씹을때마다 쫀득쫀득하면서 또 고소한 기름이 쫩쫩

 

씹으면서 스트레스가 저절로 풀리는 것 같더라구요

 

 

 

 

이제 각자 몇몇 나눠서 이야기가 시작되었길래

 

저는 앞사람과 조용히 짠을 해봅니다ㅎㅎ

 

역시 기름진 곱창 막창에 소주가 빠질 수 없죠~

 

이야기하다가 오물오물 씹으며 먹다가 한잔하고 쏵 내려보내주고

 

다시 또 한점 먹구ㅋㅋㅋㅋㅋ 무한반복이었어요

 

 

 

 

쭈우우욱 늘어나는 고소한 치즈에도 찍어서

 

매콤한 청량고추와 함께 먹구요

 

 

 

 

또 빠질 수 없는 쌈도!!

 

쌈무에 고추 마늘 양파까지ㅎㅎ

 

좋아하는 거 다 넣어서 싸먹어요

 

 

 

 

그리구 천사같은 사장님 ㅠㅠㅠㅠ

 

안그래도 염통이 먹고싶었는데 저 말도 안했는데 제 텔레파시를 받으셨나요..?

 

무려 요걸 서비스로 주신거 있죠!!

 

색깔도 싱싱해보여서 얼른 다익은 곱창들 밀어내고

 

불판위에 염통들 쫘라락 셋팅해서 구워줍니다ㅎㅎ

 

 

그리고 매콤달콤한 꼬치양념에 찍어먹으면 말이 필요없어요~!!

 

요거 예전에 길거리 포차에서 몇번 사먹었는데

 

요샌 파는데가 잘 없어서 안그래도 먹고 싶었었거든요

 

 

 

 

그리고 오늘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닭발 입니다...!!

 

저는 곱창먹고 나서 꼭 시켜야 할 메뉴라고 생각해요

 

다음에와서 또 이 조합으로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ㅋ

 

저 매운거 진짜 좋아하는데 딱 맛있게 맵더라구요

 

 

 

 

어설프게 맛은 없고 맵기만 하거나

 

맵다고 그래놓구 하나도 안맵거나

 

그런 닭발들이랑은 차원이 달라요..!!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ㅎㅎ

 

 

 

 

그리고 계산할때 보니까 여기 와이파이도 있었어요!

 

 

 

 

 

전화번호 : 053-623-1533

 

주소 :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로36길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