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전용 Guide

2014 부산불꽃축제 전야제 & 명당 정보

2014 부산불꽃축제 전야제 & 명당 정보





안녕하세요 블루미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주제는 2014 부산 불꽃축제 전야제 & 명당 정보 입니다

얼마전 여의도 불꽃축제 이후 다시 한번 부산에서 

화려한 불꽃축제가 시작되는데요 블루미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각종 유용한 정보 알려 드릴게요~!!









이번에 10회를 맞이하는 2014부산 불꽃축제는 큰 가을 축제인 만큼

많은 인파들이 몰릴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교통통제 때문에 주차하기가 어려운 만큼 꼭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게

정답이라고 하네요!!

 





부산불꽃축제 명당자리는 축제의 일정과 불꽃쇼의 노래등 함께 보고 싶으시다면

광안리 해수욕장 광안대교 가시면 명당이 될것 같으나 혼란한 인파는 감수하셔야

겠죠  ㅠ_ㅠ

또 해수욕장은 아니지만 해운대 한화리조트,동백섬 등 에서도 음악과 같이 

전야제를 즐기실수 있을꺼 같습니다!

광안리 말고 조용히 사진에 찍힌그림처럼 보고 싶은분들은 달맞이고개나 황령산 봉수대로 가시면

명당이 될것 같습니다 취향껏 찾아가시는게 좋으시겠죠?







또한 이번 불꽃축제를 위해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고 하네요

각종 연예인 및  거리공연 등 

볼거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위에 프로그램들을 참고하시면 좋을실듯합니다!









위에 한번 언급한대로 교통통제가 시작되오니 꼭 시간별로 파악해 

이동에 불편함을 겪는일이 없었으면 하구요

반드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불편을 겪으시는 일이 없었으면하네요!






블루미를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이 깊어가는 가을 화려한 불꽃속에서

좋은 추억 만드시고 많은 인파가 몰리는 만큼

꼭 사고나 교통적인 불편함 없이 아름다운 추억 만드시길 바라면서 

저는 더욱더 좋은 내용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