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한 이야기

김포여고생 살인사건 윤일병 사건에 이은 충격소식

김포여고생 살인사건 윤일병 사건에 이은 충격소식






안녕하세요 블루미입니다 !


또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됐네요 태풍영향으로 인해


월요일부터 날씨가 안좋네요 ㅜㅜ 그 가운데 윤일병 사건에 이어


김해여고생 살인사건으로 또 다시 떠들석해졌네요








김해여고생 살인사건의 전말은 충격적이지 않을 수가 없을정도인데요


피해자 윤양은 집을 나가 피고인들과 부산 모 여관에서지내던 중


성매매를 강요당했다고 해요








3월 29일 이들은 윤양의 아버지가 가출신고를 한 사실을 알고


윤양을 집으로 돌려보냈는데 범죄 사실이 알려질까 두려워 다음날


윤양이 다니던 교회에서 윤양을 차에 태운 뒤 울산의 모텔로 끌고갔다고해요







윤양은 울산, 대구지역의 모텔을 전전하며 성매매를 강요당했고 


몸에 끓는물을 붓는 등의 가학적인 폭행을 당하고 냉면그릇에 소주 두 병을 부어


윤양이 마시도록 강요하고 윤양이 소주를 토해내면 핥아먹게하는가 하면


수시로 폭행해 결국 윤양을 숨지게 만들었습니다









피고인들은 범행을 숨기기 위해 윤양의 얼굴에 휘발유를 붓고 불을 붙여 훼손했고


시신을 야산에 묻은뒤 시멘트를 반죽해 뿌리고 돌멩이와 흙으로 덮어 은폐까지 했다고해요


김해여고생 살인사건 윤양의 아버지 등 가족들은 피고인들의 엄한 처벌을 요구하고있는


상황이라고해요 네티즌들 또한 "가해자들 인권보호같은 소리하지마라"라며 네티즌들의


성화가 끓고있어요 저 역시 이번 사건의 피고인들이 확실하게 처벌받았으면 좋겠네요


어떻게 저런 악마같은짓을 서슴치않고 할 수 있었을까요 윤일병사건에 이어


다시 한 번 안타까운 소식이였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