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전용 Guide

백상예술대상 대상 수상자 및 여배우들의 드레스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 어제 27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됐는데요

 역시 시상식의 꽃은 여배우들의 드레스죠?


먼저 드레스 샷부터 감상하실래여?






단아함 최고조 김희애드레스 


화이트톤에 깔끔하면서 화사한 드레스네요~





천송이 전지현드레스... 

누드핑크톤의 여성미 물씬 풍기시고

천사가 따로 없네요 정말 전지현씨 남편님은 

전생에 나라를 구하신듯




이번엔 귀여운 스타일 드레스

 

아역배우가 무척 깜찍하네요

표정은 살짝 긴장한 듯 보이죠~




이번 50회 백상예술대상 대상자는

변호인의 송강호씨가 받았는데요 

저번 대상자 류승룡씨가 지체없이 발표해줘서 

좋았어요~


몇몇 시상내역을 살펴보면


영화 작품상 = '변호인'

TV 대상 = 전지현(별에서 온 그대)

TV 여자최우수연기상 = 이보영(너의 목소리가 들려)


TV 남자신인연기상 = 정우 (′응답하라 1994′)

OST상 = 린 ′My Destiny′ (별에서 온 그대)


재밌게 보았던 작품들이 시상되어 기분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