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전용 Guide

성년의 날을 맞아 진행하는 이벤트 정보



오늘은 5월 셋째주 성년의 날이네요~

성년의 날을 맞이해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소개 해드릴께요.



미샤에서 성년의 날 특별 선물전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19일날 성년의 날 하루동안 립 제품과 로드미샤 퍼퓸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장소는 타임스퀘어 점에서만 가능하다는 게 

좀 아쉽네요 

전 매장이면 좋을텐데...


두번째 성년의 날 이벤트는  엔젤리너스예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증정 !


2014/05/19

성년의 날 당일


오후 6시 ~ 7시에

엔젤리너스에서는

1995년 신분증을 제시하면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드려요!


단, 성년의 날 당일에 한해서 1인 1잔 증정이구요

쿠폰, 적립은 불가하다네요.

95년생 여러분 좋으시겠어요~



세번째, 성년의 날 이벤트는 바로 베니건스 입니다~

1994년생, 1995년생 =20살 21살은 베니건스로 고고!
모든 메뉴가 만원!!이라고~
단, 립이나 스테이크는 테이블당 하나만 되네요
노원점은 제외...

주민등록증은 꼭!!지참하세요


마지막으로 네번째 성년의 날 이벤트는 

바로바로 원더브라~!!

저도 평상시에 좋아하는 브랜드라 

반가운 소식이네요.

원더브라는 성년의 날을 하루 앞 둔 1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팬티 꽃을 증정하고 

꽃을 들고 가로수길점을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원더브라 브라, 팬티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해요.


성인 되신 여러분들 성년의 날 맞이 축하드리고

성년의 날 이벤트도 함께 많이 즐기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