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전용 Guide

성년의날 선물, 남녀가 받고 싶은 선물은?

매년 5월 셋째주 월요일은 성년의 날로 정해져 있죠?!
올해는 5월 19일 월요일이 성년의날 인데 벌써 다음주네요.

2014년 성년의날 대상자는 1995년 출생자 라고 해요~
1995년 출생자 여러분 성년이 되신 걸 진심으로 축하 드려요. 

그럼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위해 

남녀가 바라는 선물 1위는 과연 무엇일까 한번 알아볼까요?


먼저, 여자들이 원하는 성년의날 선물로는

1위 란제리 커플속옷

2위 향수

3위 시계

4위 목걸이&귀걸이 

5위 장미꽃


20대 여성분들 대상으로 설문조사 결과가 나왔다고 하니깐

남자분들 참고 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다음 남자들이 원하는 성년의날 선물로는

1위 전기면도기

2위 시계

3위 란제리 커플속옷

4위 지갑

5위 향수


이건 여성분들 참고하세영ㅎㅎ


성년의 날, 남녀가 바라는 선물 1위는 각각 여성은 속옷

남성은 전기면도기로 나왔네요.


그 외에도 성년의 날을 기념해서 여행, 키스, 공원데이트 원하는 분들도 

예상외로 많이 있다고 하시네요.

다음주니깐 미리 어떤 선물을 하실지 어떤 데이트를 할까

궁리 해보시는 것도 좋을듯해요

그럼 모두 한주 마무리 금요일 화이팅 하시구요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