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한 이야기

응답하라 1994, 또다른 재미 카메오 전현무 출연

응답하라 1994, 또다른 재미 카메오 전현무 출연

 

 

 

 

응답하라 1994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말입니다..ㅎㅎ

정말 궁금해 미칠거 같은 성나정의 남편찾기..ㅠ_ㅠ.. 너무 헷갈려요..흑흑...

칠봉이인지.. 쓰레기인지.. 지금 사귀고 있는 사람은 쓰레기이지만.. 여러군데에 복선을 보여주니깐 사람을 더 미치게 만든다니깐요..ㄷㄷ

 

예전에 응답하라 1997 역시 남편찾기였었죠.. 형제 중에 남편이 있는 거였는데..

그때 사겼던 형말고 동생인 서인국이 결정적으로 남편이 되었는데.. 이번 응답하라 1994 역시 사귀는 것은 쓰레기지만 성나정이 자신의 진정한 감정을 깨닫고 칠봉이와 이뤄질지 아닐지..

정말 궁금하시죠?

 

응답하라 1994의 또다른 재미는 바로 카메오!ㅋㅋㅋ

이번에는 전현무가 해태의 동아리 후배역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그 얼굴에 해태의 후배라니..ㄷㄷㄷ 정말 어울리는 것 같으면서도 안어울리는..ㅋㅋㅋ

 

전현무가 카메오로 나올때 레인보우 재경과 우리 역시 응답하라 1994에 나온다고 하네요~

기존의 카메오들과 마찬가지로 극에 자연스럽게 녹아든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ㅋㅋ

누누이 이야기하지만 저는 정말 응답하라 1997보다는 응답하라 1994가 더 마음에 드네요..

얼마전에는 서인국과 정은지가 응답하라 1994에 나온다고 하던데.. 내일 방송하는 회에 나오는 건지 모르겠네요..ㅋㅋㅋ 아웅.. 기대됩니다!

 

카메오로 나오는 전현무는 외모는 촌스럽고 노안이지만 노래방에서 맹활약하는 반전 캐릭터역이라고 하는데.. 갑자기 샤이니 춤추던 전현무가 생각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