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전용 Guide

아직 남친의 선물을 고르지 못했다면? 크리스마스 선물추천

대커플의 시대

:: 아직 남친의 선물을 고르지 못했다면? 크리스마스 선물추천

 

 

커플들은 들뜨고, 솔로들은 치를 떤다는 크리스마스입니다.

커플들은 거리로 나가 삼삼오오 모여 서로 알지는 못해도 지나가며 서로의 훈훈함을 마음 속으로 축복하는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그리고 솔로들은 수면제를 먹고 26일날 일어나길 간절히 기도하겠죠....

 

크리스마스하면 빼놓을 수 없는게 바로 선물입니다.

산타 할아버지께서 내가 나쁜 아이라 선물이 주시는게 아니라는 것을 동심을 벗어나며 알게되고 난 뒤에, 스스로가 가족과 연인에게 산타가 되고자하는 많은 여성들은 특히 오늘도 열심히 어머니께 "야이, 불효녀야!" 라는 잔소리를 들어가면서도 남자친구의 선물만큼은 공들여 준비합니다.

 

설마... 이런 센스꽝 선물을 준비하진 않았겠죠? 뭐, 이것도 노력여하에 따라 무궁무진한 응용이 가능하긴 하지만요...

 

 

아직도 갈팡질팡 남자친구의 선물을 정하지 못해 고민하는 여성이 있다면 주목.

당신의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포스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남자들이 받고싶어하는, 크리스마스 남자친구 선물추천!

 

 

No.1 전기면도기

남자들이라면 성인이 되고 난 후 혹은 성인이 되기 전부터 열심히 수염을 밀게 됩니다. 하루가 멀다하고 나는 수염때문에 귀찮지만 매일매일 쉐이빙 폼을 바르고 면도기를 손에 들어야만 하죠.

이때 남자친구가 어느정도 나이가 있다면 1회용 면도기 보다는 이제 슬슬 전기면도기를 써줄 때가 되었습니다. 남성전문 잡지 에스콰이어에 따르면, 총 992명이 선별한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전기면도기를 1위'로 꼽았습니다.

 

 

 

 

No.2 스마트폰(그 외 소형 IT기기들)

바야흐로 대스마트폰의 시대입니다. 물론 아직도 피처폰을 쓰는 몇몇 사람들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절대 다수가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고 있습니다. 요즘엔 초등학생들도 최신 유행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니 말 다했죠. 아직도 남자친구가 피처폰을 쓰거나 구형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다면, 이번 연말 보너스 탈탈 털어서 최신 유행 스마트폰 하나 장만해주는건?

남자친구가 도망갈거 같다면 눈 앞에서 스마트폰 2년 약정 계약해주고 달달이 기기값을 주다가 도망가면 남은 기간 내라고 입 싹~ 닦아버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년간 남친 노예계약...

 

 

 

 

No.3 목도리(그 외 장갑이나 옷 등)

목도리는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에 필수아이템이며, 큰 돈을 들이지 않더라도 장만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입니다. 또 커플 목도리 등의 바리에이션을 노려볼수도 있죠! 거기다 손수 뜨게질로 만든 선물이라면 더더욱 애정도는 업그레이드! 하지만 이 포스팅을 읽고 있는 분이라면 뜨게질 할 시간따윈 남아있지 않겠죠?

손수 만들진 않더라도 수제목도리를 사서 "이거, (내가 만든건 아니지만)손으로 직접 만든 목도리야..."라며 눈가리고 아웅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전략!!

 

 

 

 

No.4 손목시계(그 외 악세서리 등)

댄디한 남자들의 모스트1 아이템은 역시 시대가 바뀌더라도 손목시계가 아닐까요? 요즘엔 역시 시간을 알아볼 때는 손목시계보다 휴대폰을 많이 들여다 보게 됩니다만, 그래도 패션 럭셔리 아이템으로 많이 이용되는 손목시계는 남자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가 평소 즐겨입는 옷스타일에 어울리는 아놀로그, 전자시계를 사서 선물해보는건 어떨까요?

 

 

크리스마스 선물 잘 준비해서 오늘 저녁과 내일,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