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한 이야기

아이유 분홍신 드디어 타이틀곡 티저영상 공개!

아이유 마지막 티저영상 공개

아이유 분홍신 드디어 타이틀곡 티저영상 공개!

 


 

 

 

 

?꾩씠??遺꾪솉??jpg

 

 

유튜부 아이유 분홍신 티저동영상 캡처

 

 

오늘 4일 오전 11시 아이유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분홍신' 티저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유희열이 집시 음악인으로 깜짝 등장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습니다.

처음에는 등짝만 나오다가 아이유랑 같이 피아노 앞에 앉아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유희열 아이유랑도 음악하고 무한도전 이번에 페스티벌 열리는데에서도

유재석이랑 댄스음악, 알앤비음악 두개놓고 싸우던데..ㅋㅋㅋㅋㅋ

 

분홍신 티저영상 속에는 모노톤의 배경과 피아노 앞에서 연주하는 유희열과

그 옆에 나란히 앉은 아이유가 보이고 뒤쪽으로 모델 휘황과 장기용, 가수 페퍼톤스가

무덤덤한 표정으로 있어 뮤직비디오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근데 이번 티저영상을 보면 뮤직비디오가 다 모노톤으로 옛스러움이 묻어나는 거 같아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영상은 못봤으니 모르겠지만..후후

노래가 좋으니 패스! 이번 아이유 앨범 대박날 거 같기도 하공..흐흐

저는 암튼 좋습니다~^^ 다들 한번 들어보세요!

 

아이유 타이틀곡 분홍신은 이민수와 김이나 콤비의 새로운 작품!

빨간 구두를 신으면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계속해서 춤을 추게 된다는 내용의

안데르센 동화 빨간구두에서 영감을 받은 곡이라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