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한 이야기

백윤식 30살 연하와 열애 중..

백윤식 30살 연하와 열애 중...

 

 

 

 

헐.. 대박~!! 이라는 말 아시죠?

이런 말이 절로 나오는 소식이네요..;; 배우 백윤식이 30살 연하의 지상파

기자와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_-;; 진짜 대박!

이미 지난해 6월에 사석에서 만나서 1년 넘게 교제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화이야기로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주위 시선 상관없이 자유롭게 데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백윤식 아들 백도빈과는 1살차이 며느리와는 5살차이뿐이 나지 않는

ㅋㅋㅋㅋ 그래도 아들과 며느리는 아버지인 백윤식을 존중한다고 합니다.

하긴 아버지 인생의 주인공은 아버지니깐.. 그래도 30살은 후덜덜하네요..;;

 

아들인 백도빈은 아미 알고 있었다고 하니..

두분이서 이쁘게 사랑하고 있다면 된거겠죵~ 주변사람들이 이래라 저래라

할 권리는 없으니깐요..! 우리나라 사람들은 주변의 시선을 너무 신경쓰는 것 같아요.

그런 시선 신경쓰지마시고 이쁜사랑 계속 이어 나가세요~^^

본인들이 행복하다면 되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