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한 이야기

꽃할배 새멤버로 10월 새 배낭여행 구상중

꽃할배 새멤버로 10월 새 배낭여행 구상중

 

 

 

 

 

오.. 10월에 새 배낭여행을 구상중이라고 하네요..

이번에는 새멤버로 구성된다고 하는 것 같은데.. 아쉽네요~ 지금 방송되고 있는 꽃할배 멤버분들이 좋은데..ㅋㅋ

하나같이 이야기 하시는게 빵빵 터지는 것 같다니깐요..ㅎㅎ 저번주는 고스톱으로 여행경비를 딸려다가

오히려 잃은 슬픈이야기였지만..ㅠ_ㅠ.. 그리고 스케줄 때문에 신구할아버지는 일찍 가게 되어버린.. 아.. 너무 아쉬워하시던 모습이 눈에 선하네요..

 

tvN 관계자는 9일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꽃할배 제작진이 10월 중 새 배낭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며

멤버는 바뀌지만 포맷은 같다고 밝혔습니다.

대만편 이후로는 꽃할배 출연자들의 스케줄 맞추기가 힘든 상황이며 겨울쯤에 다시금 조율이 가능한 모양새다라면서

꽃할배가 쉬는 두달의 기간 동안 아무것도 안 보여 드릴 순 없지 않느냐. 나영석PD는 항상 꽃할배에는

다른 가능성이 있다고 말해왔다. 그 중 하나일 뿐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아직 완전히 초기단계다. 멤버도 정해지지 않았다. 오는 10월께 촬영에 나설 예정으로 제작진은 이달 말에서

9월 초까지 기획을 마치고 멤버들 캐스팅에 나설 예정이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오늘 9일인 금요일날 꽃보다 할배 방송이 하는 날이네요~ㅎㅎ

오늘은 어떤 일이 벌어질지 기대가 됩니다..흐흐 그나저나 백일섭 할아버지 다리가 아파 오래 걷는 상황이 되면

표정이 변하는게..ㅎㅎ 짐꾼 이서진씨가 제일 불쌍한 느낌이 드는 프로그램..ㅠ_ㅠ..

 

그래도 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