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한 이야기

아이스크림 아트, 입과 눈이 즐겁다

먹는 맛을 느끼게 하는

아이스크림 아트

 

 

 

출처 : 어플클럽 유머/드립, 원더걸님 글

 

 

오.. 아이스크림 아트라는 것도 있나 봅니다..ㅎㅎ

저는 아직 본적이 없는데.. 외국에서 많이 하는 것일까요?

새하얀 장미꽃을 연상시키는 아이스크림은 정말 아트가 느껴지네요.. 아이스크림이라 녹는게 아까워요..ㅠ_ㅠ..

어떻게 아이스크림으로 장미를 만들 수 있는 걸까요?

녹는 것을 생각하면 저렇게 얇은 잎을 만드는게 쉬운일은 아닌거 같은데..;;ㅎㅎ

그래도 이쁜것이 보고 먹는 맛을 느끼게 해줄거 같습니다.

 

아이스크림 아트 흰장미꽃을 연상시키는 것도 있지만 웃긴 표정이 담긴

초코아이스크림도 있네요~ 근데 이건 뭔가 먹다가 만든 거 같은..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을 퍼줄때 저렇게 매끈하지는 않는 거 같은데..

아무튼 표정이 살아있는 초코아이스크림 아트네요..ㅋㅋㅋ

누가 그림으로 얼굴을 아이스크림으로 합성한..ㅎㅎ

 

여기서 보이는 아이스크림 아트가 다는 아니겠죠?

점더 다양한 아이스크림 아트를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다양한 모양을 지니 아이스크림 아트 구경하고 싶어졌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