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스킨쉽도 멈추게 만드는 털! 제모 꼭 하세요~

헛.. 이게 뭐야?!

스킨쉽도 멈추게 만드는 털! 제모 꼭 하세요~

 

 

 

 

설레임을 앉고 만난지 얼마 안된 여자친구를 만나러 가는 길..

심장이 두근두근.. 드디어 나도 솔로에서 벗어나는구나 하는 기쁜 마음으로 그녀를 만났는데..!

저 멀리서 이쁘게 웃으며 손을 들어 나에게 인사하는 그녀를 바라보다 발견한 겨드랑이사이에서 나를 향해 같이 인사하는

겨드랑이 털...-_-;;; 설레이던 마음도 두근두근하던 마음도 저멀리 안드로메다로 떠나고...

계속해서 그녀의 겨드랑이 털만 신경이 쓰여 대화를 하는 둥 마는둥.. 결국 일찍 헤어져 집으로 돌아와 어떻게 해야하지..

어떻게 겨드랑이 털을 말해야할까.. 그만 만나야하는걸까..! 등등 고민에 휩싸이시던 분들..ㅠ_ㅠ..

 

라이선스 패션매거진 코스모플리탄에서 남자 대학생 13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여성의 털에 대한 결과를 보면! 남성은 여성의 털에 상당히 민감한 반응을 보인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겨드랑이 제모를 하지 않은 여성을 보면 당황스럽다(82%), 여자에 대한 환상이 깨졌다(80%), 찝찝하다(60%),

레전드급 미모라도 용서할 수 없다(59%) 등으로 답했습니다.

특히 스킨십을 하던 중에 여자친구의 털을 보면 스킨십을 하다 멈춘다가 77%나 됐습니다.

상대방의 겨드랑이 털을 보고 순간 할말을 잃었다는 답을 보면 남성들이 여성의 털에 여성이 생각하는 것보다 기대이상으로 민감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헐.. 정말 남성들이 여성들의 털을 보면 엄청 싫어하는게 이 설문조사에서 팍팍 느껴지는군요..;;

우리 솔로를 벗어나기 위해서라도! 커플을 유지하기 위해서라도! 레이저제모로 깔끔하게 제모합시다!

 

 

 

 

블루미의원 레이저제모 아리온제모체모의 굵기나 부위에 무관하게 시술이 가능하며 모공축소 및 피부개선의 효과까지 볼수 있어 인기가 좋은 레이저제모입니다.

덥고 습한 여름 얇은 티한장을 입거나 민소매를 많이 입는데 일일히 집에서 제모하기 쉽지 않으시다면 레이저제모가 좋죠!

 

제모에 특화된 아리온 제모는 레이저 펄스폭이 표피쿨링 시간보다 길고 헤어나 모낭의 쿨링시간보다 길지 않아야하는데

아리온은 5~40ms 펄스로 만족스러운 제모를 할 수 있습니다.

거의 통증이 없으며 강력한 냉각 시스템으로 피부를 보호하며 스캐너 방식이라 넓은 부위도 빠르게 제모가 가능합니다.

 

 

 

 

생각보다 심한 남성들의 반응!

나는 그런거 신경안쓴다! 하시는 분들이 아니시라면 블루미의원에서 레이저제모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