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한 이야기

브런치가 맛있는 카페, 커피유(Coffee U)

대구 달서구 상인동

브런치가 맛있는 카페, 커피유(Coffee U)

 

 

평일엔 힘들지만 휴일 우아한 브런치를 즐기는 것은 기분 좋은 일입니다.

가능하면 맛있고 분위기 있는 곳이 좋겠죠?

맛도 좋고, 양도 좋고, 분위기 까지 좋은 브런치가 맛있는 카페. 어디에 있을까요!

 

대구 상인동에 있는 브런치가 맛있는 카페, 커피유(Coffe U)를 추천합니다!!

 

 

커피유의 위치

 

 

 

 

큰 길가는 아니고 상가 단지 안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찾기 힘드시면 위의 지도를 확대해 로드뷰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다행이 로드뷰에 커피유가 찍혀있네요.

 

 

 

 

영업시간입니다. 오전 12시부터 오후 12시까지입니다.

딱 오픈하고 바로 가면 덜 출출한 브런치가 됩니다. ^^;; ㅎㅎ

 

 

 

 

주문해놓고 한가하기 주위를 둘러보기로 했어요.

인테리어 소품들이 너무 아기자기했어요. 그런데 '훔쳐가지 마세요.'라는 경고문이 보여서 움찔 했답니다.....

 

 

 

 

 

주문한게 나왔네요.

위의 색이 강렬한 음료는 크림소다입니다. 아이스크림 위에 둥둥실 떠다니는 상큼한 소다음료가 꽤나 맛있습니다.

처음에 색도 예쁘고, 의외 맛이 있는 음료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아이스크림이 녹아서 맛은 괜찮아도

보기엔 애매한 음료가....

 

 

 

 

다른 음료는 다른 카페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딸기 요거트 스무디.

대신 커피유의 딸기 요거트 스무디는 더 부드럽고 상큼했답니다. =)

특히 같이 나오는 과자를 부어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그리고 대망의 브런치 메뉴가 눈 앞에!!

우선은 예쁘게 구워진 계란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ㅎㅎ 이름은 크로크 마담이랍니다.

 

 

 

 

브런치의 구성. 꽤나 고열량입니다. ^^;;

 

 

 

 

프랑스의 농부가 생각나는 브런치네요.

 

 

맛있기도 맛있지만 여자 혼자 먹기엔 많을 정도의 양!(특히 음료를 따로 시켰다면 배터져요 ~)

두 사람이서 따로 음료를 시키고 나눠 먹기에 딱 좋은 커피유의 브런치. 추천합니다 !

 

 

 

복층도 있으니까 이런 구조 좋아하시는 분들껜 추천이 아닌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