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대구여드름]여드름치료와 아이솔레이즈

대구여드름

여드름 치료와 아이솔레이즈

 

 

겨울철에는 건조하고 찬 공기 때문에 피부수분이 쉽게 증발하고, 각질층이 두꺼워 집니다.

각질층이 두꺼워지면 모공이 쉽게 막히는데 여기에 피지분비량이 조금만 늘어도 순식간에 얼굴은 여드름으로 덮힙니다. 피부는 수분보충과 관리를 통해 다시 촉촉하게 만들 수 있어도, 한번 생긴 여드름은 쉽게 처리하기가 힘든 법이죠. 집에서 함부로 여드름을 짜려고 했다간 더 심해지거나 여드름 흉터가 남게 되니 주의해야 합니다. 여드름은 전문가에게 맡겨주세요.

 

절대로 이렇게 하시면 안됩니다! 흉터 남아요!

 

 

▶ 여드름 치료장비 '아이솔레이즈'

블루미의원에서 여드름 치료에 이용하는 장비인 '아이솔레이즈'는 음압을 접목해 기존의 다른 레이저 장비를 더욱 보완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초기 여드름은 물론 화농성여드름 등 모든 여드름에 효과적인 범용성뿐만 아니라 미국 FDA의 승인을 받은 안전한 장비로 신뢰할 수 있습니다.

 

아이솔레이즈는 우선 음압을 통해 피부 깊숙한 곳에 있는 피지 덩어리와 여드름 염증을 끌어당긴 후 레이저 열로 태워 고름과 피지선을 함께 파괴해 여드름을 치료하게 됩니다. 피지선에 전달되는 열 에너지의 전달량을 3배까지 높이면 여드름 원인균까지 박멸할 수 있으니 여드름 재발의 가능성도 줄여줍니다.

 

 

아이솔레이즈 장비

 

아이솔레이즈 장비를 사용한 전/후 사진

 

 

아이솔레이즈가 여드름, 여드름 원인균, 피지선까지 잡아주는 1석 3조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블루미의원을 찾아주시는 환자분들도 이런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싶으시다면 여드름이 다시 재발하지 않도록 생활 속에서 신경써주실 필요가 있습니다.

 

 

여드름을 줄여주는 생활습관!

  1. 손으로 여드름을 만지거나 압출하려 하지 않는다.

  2. 외출 중, 외출 후 항상 손을 깨끗하게 하려고 노력한다.

  3. 기름진 음식을 줄이고,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를 먹는다.

  4. 적당한 운동으로 노폐물을 배출해주고, 깨끗하게 세안을 해준다.

  5. 화장품은 피부타입을 잘 고려해 사용하고, 찌꺼기가 남지 않도록 꼼꼼하게 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