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미 Talk

동안연예인 랭킹3 & 블루미 스폐셜동안클리닉

동안연예인 랭킹3 


요즘 동안이 대세잖아요 ㅎㅎㅎ


오늘은 최강 동안 여자 연예인 TOP3 을 뽑아 봤어요 


주관적인 생각이니까

편하게 봐주세요^^

물론 임수정, 최강희 씨 등이 동안 하면 바로 떠오르는 연예인들이잖아요~


블루미가 뽑은 동안 연예인들은 바로....


1위 

먼저 박주미 씨!

정말 예쁘고 청순하지 않나요?

어쩜 이렇게 젊을까 ㅠㅠ


1972년생인게 믿겨지시나요?


아직도 청순한 2, 30대 같아요 ㅎㅎ

자기 관리를 정말 철저하게 잘 하시는 것 같아요~

특유의 분위기 까지 있어서 정말 아름다운 배우 같아요.





그리고 두 번째는 가수 메이비 씨 입니다~

 1979년생 ㅎㅎ

그렇지만 방부제 미모로 늘 팬들을 놀라게 하고 있어요!

대박 동안 덜덜;;;

목소리도 여리고 외모도 여리고 참 모든 면에서


79년생인 것 같지 않은 느낌!


최강 동안 여자 연예인으로 인정



그리고 이분!

바로 최지연 씨 영화배우 인데요 


1978년생


어떻게 저 얼굴이....


거의 20대 초반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이런 사진들을 보니까 정말 자극이 되면서

저도 관리를 잘 해서 동안으로 아름다운 생활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뼈져리게 하게 되네요 


여러분 어때요?

정말 최강 동안 연예인 TOP3 들만한 분들 이죠? ㅎㅎㅎ


여러분의 동안을 책임지기 위한 


블루미의 동안클리닉 !!




주름 없이 매끄러운 피부와 건강해 보이는 피부 탄력,

갸름한 얼굴라인은 동안의 필수 조건이죠!!


타고난 동안이라고 하더라도 노화가 급속도로 진행되는 30대가 지나면,

하나 둘 주름이 생기고 피부는 탄력을 잃기 마련입니다.


블루미 동안클리닉

트리폴라 RF  +   메디오스타 


여러분의 젊음 블루미에서 책임 뙇~!!!